마땅히 행할 길을

아이에게 가르치라 그리하면 늙어도 그것을 떠나지 아니하리라 (잠 22:6)

청년선교회


 

청년 선교위원회(청선)는 하나님께서 뉴욕 프러싱에 세우신 퀸즈장로교회에서 만 25세부터 신혼부부까지 모임을 이루어 함께 믿음생활을 하고 시대앞에 쓰임받는 청년들의 공동체 입니다. 

 

청선에서는 그리스도 예수를 삶의 중심에 두고 성경 말씀과 기도로 예수님을 더욱 알아가고 구원의 감격과 감사의 찬양이 넘치는 삶을 교회와 이웃에게 전파하고 섬기는 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교회를 처음 오시는 분들을 위해 새가족 환영 모임이 있습니다. 타주나 한국에서 미국 뉴욕으로 거주지를 옮기셔서 믿음생활을 꾸준히 이어가기 위해 찾고 계시는 청년들을 환영합니다.

 

청선에게 주어진 다양한 사역의 기회가 있습니다. 경배와 찬양팀, 공예배 찬양대, 셀 리더, 주일 학교교사, 광고 디자인, 홍보 미디어, 해외 선교, 국내 선교, 전도폭발등 사역을 통해 교회와 이웃을 섬길 수 있습니다. 

 

저희 청선은 캄보디아 선교지를 사명으로 받았습니다. 교회에서 파송한 선교사님과 그곳에 세운 교회를 위해 기도하며 매년 단기선교로 후원을 하고 있습니다. 21세기형 선교로 '365일을 매일 선교 한다’는 의미로 365Mission팀이 주측을 이루어 동참하고 있습니다. 미디어 환경이 발달된 시대에 인터넷을 통해 사역지에 필요한 영상, 인쇄물, 도네이션 등을 통해 현지 선교사님을 도우며 부흥에 힘쓰고 있습니다. 

 

매주 금요일 저녁에는 청년들이 주축이 되어 드려지는 프뉴마 (Pneuma) 예배가 있습니다. 프뉴마는 누구나 참석 할 수 있으시고 본 교회뿐만 아니라 주위의 많은 청년들이 세상에서 온전한 그리스도인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말씀과 기도가 충만한 열린 예배로 드려집니다. 

 

 

 

청년대학부


 

퀸즈장로교회 교인 중 20-25세 청년은 청년대학부 공동체 소속입니다.

 

청년대학부는 사랑과 꿈을 찾아가는 공동체, 예배를 통해 진정한 교제와 사랑의 나눔이 있는 공동체, 말씀을 배우며 삶의 주인이 예수님으로 바뀌는 공동체이니 새벽이슬같이 귀한 청년들을 환영합니다.

 

주일 예배안내 (Lord’s Day Worship Service)

 시간: 오후 2-3 (Time: 1-2pm)

 장소: 본당 (Main Chapel)

전체모임 및 셀모임 

 시간: 오후 3-5시

 장소: 2층 유아부실

 

금요 예배안내 (Friday Night Worship Service)

 시간: 오후 8-9:30 (Time: 8-9:30pm)

 장소: 본당 (Main Chapel)

 

주요활동

 기도모임, 양육훈련, 수련회, 노방전도, 필라델피아 선교.

 

교역자: 손요한 목사 (Rev. John Sun)

부장: 임지홍 집사 (Decon Jihong L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