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하나님의 사람으로

온전하게 하며 모든 선한 일을 행할 능력을 갖추게 하려 함이라 (딤후 3:17)

QBC; 퀸장 바이블 칼리지

퀸즈장로교회 퀸장 바이블 칼리지 시작은 2018년 1월에 제1학기 시작되었습니다.
퀸장 바이블 칼리지는 30, 40, 50,60,70대이상 선교회별로 모여서 하나님의 말씀을 배우고, 배운 말씀을 삶에 적용하여 가정과 세상에서 빛으로 살며, 예수님을 믿지 않는 이웃에게 복음을 전하는 목적으로 말씀중심의 훈련을 합니다.
“내가 이를 때까지 읽는 것과 권하는 것과 가르치는 것에 전념하라”. -딤전 4:13

성경은 아름다운 진리입니다. 성경에는 하나님의 영광이 가득 차 있습니다. 성경에 하나님을 아는 길이 있고, 예수님을 통한 구원의 길이 있고, 이 혼탁한 세상 가운데 성령 안에서 올바르게 사는 길이 있습니다.
퀸장 바이블 칼리지는 성경과 성경적 가치관을 최선을 다해 가르치고 배우며, 또한 그렇게 배운 대로 사는 일에 최선을 다하는 성도들을 양육하는...

최고의 평신도 성경 대학을 추구합니다.

Queenjang Bible College

기본 개요

QBC 기본 이념


1. 성경을 배운다

2. 성경적 가치관을 배운다

3. 배운 대로 산다



강의 일정 및 장소


매주 주일 오후 4시 | 유튜브채널(KAPCQ Media)



책임 교역자


담당교역자 : 김정민 목사

위원장 : 이정혜 권사

교재 '가스펠 프로젝트'

성경의 이야기들은 하나님의 구속사의 작은 조각들입니다. 이 모든 이야기는 인류의 구원자요 영원한 왕이신 예수 그리스도로 향해 있습니다.

가스펠 프로젝트'는 성경이 어떻게 예수님과 연결되어 있는지, 우리 삶이 예수님을 중심으로 하나님의 구원 계획에 어떻게 연결되어야 하는지 구체적으로 제시합니다.

성경이 말하는 예수 그리스도’를 발견하며, 복음으로 삶이 변화되도록 이끄는 연령별 성경공부 교재이며, 신학적으로 깊지만 메마르지 않고, 그리스도 중심적이며 대서사에 중점을 두어 성경의 흐름을 이해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성경에 있는 신학적 주요 주제를 따라가며 본문을 이해하도록 돕는 안전한 해설이 담겨있습니다. 다원주의와 거짓 진리로 혼란한 이 시대에 분별력을 기를 수 있는 지침이 될 것입니다.

예수님을 통해 우리에게 베푸신 하나님의 놀라운 사랑에 흠뻑 잠기게 하고, 그 사랑으로 영혼들을 향한 비전을 품게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