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하나님의 사람으로

온전하게 하며 모든 선한 일을 행할 능력을 갖추게 하려 함이라 (딤후 3:17)

새가족 등록 안내

새가족이란 처음 교회에 나오신 분이나 다른 교회에서 신앙생활을 열심히 하시다 이사 및 개인의 사정 등으로 퀸즈장로교회에 등록하시어 신앙생활을 새롭게 하시는 분들을 새가족(New Family)이라고 부릅니다. 교회는 함께 신앙으로 성장하는 곳이며 함께 예배하며, 함께 사랑하며, 함께 삶을 나누는 그리스도의 아름다운 공동체입니다. 공동체의 일원으로 살아갈 때, 예수 그리스도의 지체로써 생명을 얻고 더 풍성히 누리며 축복된 신앙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주일에 교회 로비로 오시면 새 가족 담당 전도사 및 장로님, 새 가족 부원들이 반갑게 맞아 드립니다. 지체 마시고 언제든지 방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새로 교회를 방문하신 성도님들이 교회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적응을 좀 더 편안하게 할 수 있도록 “새가족 학교”라는 5주간의 교육과정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새 가족 학교 모임은 화요일 저녁 7시에 시작하며, 맛있는 만찬과 풍성한 하나님의 말씀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 퀸즈장로교회는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오세요.

퀸즈장로교회는 여러분을 주님의 이름으로 항상 환영합니다!

새가족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교회에 처음이신가요

편안한 마음으로 전화 주세요


퀸즈장로교회에서는 2개 교구로 각 지역 전도사님들이 교회 정착에 필요한 다양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718) 886-4040로 전화주시거나 이메일 등을 통해 연락처를 보내 주시면 담당 지역 전도사님과 연결하여 교통편,예배안내 등 교회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여 불편함이 없게 도와 드립니다.



퀸즈장로교회는


'하나님 중심', '말씀 중심', '교회중심'의 공동체입니다.
넉넉한 품을 가진 은혜의 공동체입니다.
사람을 키우고 다음세대를 준비하는 공동체입니다.
하늘의 문과 세상의 빛이 되어가는 사명의 공동체입니다.
우리를 부르신 하나님의 모든 뜻이 이루어지기를 소망합니다.

안내가 필요하신가요?

우리 퀸즈장로교회는 미주한인예수교장로회 소속으로 담임이신 김성국 목사님의 목회 방침을 따라 장로교 보수 신앙을 가진 교회입니다. (718)886-4040 전화로 문의하시면 교회로 직접 안내하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우리 퀸즈장로교회 주일학교는 영아부(태아부터 2세), 유아부, 유치부, 유년부,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 청년 대학부까지 연령별 예배 모임이 활발히 있으며, 잘 훈련된 선생님들과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어있는 전도사님, 목사님들의 지도아래 양육되고 있습니다.

 

본당에는 어린 아가를 둔 부모님들이 예배를 잘 드릴 수 있도록 방음시설이 잘되어 있는 자모실이 있습니다.

어린아이서부터 어른에 이르기까지 예배자의 모습으로 살아가기에 아주 적합한 교회입니다.

교육내용 및 일정

1주차 : 예수 그리스도는 누구인가?

2주차 예수 그리스도의 지상생애 

3주차 예수 그리스도의 죽음과 부활

4주차 그리스도 안에 살아계신 예수 그리스도

5주차 예수 그리스도의 교회 및 나눔

 

모임시간 및 장소


시간 : 매주 화요일 오후 7:00

장소 : 지하 북카페

언제 : 교회 스케줄에 맞쳐 추후 공지함

 

수업 시간표


7:00~7:45 맛있는 저녁만찬

7:45~ 9:00 풍성한 하나님의 말씀의 시간